블로그

블로그

아이패드용 무료 카 마운터..

Author
장호준
Date
2010-11-19 03:12
Views
16803

우연히 유투브에서 다음의 동영상을 봤습니다. 

">


이 친구는 밴트에 줄을 연결해서 아이패드 커버를 얹어 놓는 방식으로 만들었더라구요. 똑같이 해봤는데, 아래 그림처럼 차가 너무 지저분해져서 머리를 썼습니다.  밤에 찍은 사진들입니다.. 낮에 찍어서 다시 올려보죠^^

IMG_0765.JPG  

흰색 줄이 먼저 했던거고, 검은색 줄은 머리고무줄을 종이클립을 사용해서 번지고무줄로 만들어 봤던 것입니다. 둘 다 영~~


그래서~~ 아래는 북 커버식의 아이패드 케이스 입니다.  어느 회사던 관련 없네요. 북 커버식이 아니라고 괜챦죠.

IMG_0754.JPG


이건 뭐냐면, 옷 살때 가격표 붙어있는 택의 프라스틱 끈입니다.  대부분 주욱 잡아 뜯어 버리는거죠. 그걸 적당한 크기로 잘라 접습니다.

IMG_0755.JPG


차마다 원하시는 높이가 다를 겁니다. 적당한 높이에 순간접착제를 한방울만 떨어뜨립니다. 순간접착제는 양이 작을 수록 좋습니다.

IMG_0759.JPG

IMG_0761.JPG 


아까 접었던 프라스틱 끈을 아래 그림처럼 순간접착제 발라놓은 곳에 얹고, 청테입과 같은 테입으로 바릅니다. 귀중한 아이패드에 기스 안생기게~~

그리고 끝을 잘라줍니다.

IMG_0762.JPG


다른 한쪽을 해야 하는데, 줄긋고 어쩌고 하지 마시고, 이미 완성된 쪽에다 프린트 용지를 하나 댑니다. 그림처럼 커버와 종이끝을 같이 대면 직각이 나오겠죠. 그런 후 반대쪽을 같은 방법으로 완성합니다.

IMG_0758.JPG


양쪽이 다 완성되었습니다.

IMG_0763.JPG 


아이패드와 같이 있는 사진..

IMG_0764.JPG


원래 계획에는 커피 전문점에서 쓰는 두개짜리 아주 얇은 빨대를 써서, 보이는 프라스틱 끈을 빨대 사이에 양쪽 구멍으로 넣고, 끈을 원형으로 붙여서 넣었다 뺐다 하려고 했는데, 귀챦아서.. 그렇게 해보면 평상시는 집어 넣었다가 차에 붙있때만 꺼낼 수 있겠죠.. 길이도 맞추어서..


그리고 밴트(바람나오는 부분)에 걸어놓을 고리입니다. 큰 종이클립을 그냥 옆으로 90도 꺽고 그림처럼 잘랐습니다.

IMG_0767.JPG 

IMG_0770.JPG 


그리고, 차에 설치해 봅니다.

IMG_0768.JPG 


 오밤중에 생각나 만들어서 사진이 영~~


낮에 자세하게 다시 찍겠습니다. 아울러 카 오디오에 연결한 방법도 있는데, 이건 좀 특수한 케이스라서.. 어쨋든.. 참조하시길..


 

%d bloggers like this: